서울 서촌 감성카페 스태픽스의 가을

안녕하세요, 서촌 감성카페 탐방을 즐긴 블로거 joydipp입니다! 오늘은 서촌의 핫플레이스, 감성 넘치는 카페 ‘스태픽스’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서촌 골목길을 걷다 보면 마치 유럽의 한적한 마을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특별한 공간, 바로 스태픽스인데요. 방송에도 소개될 만큼 유명해진 이곳은 특히 가을이 되면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덕분에 서촌을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듭니다. 이제 서촌 감성카페, 스태픽스의 매력과 방문 포인트를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1. 서촌 감성카페, 스태픽스의 로맨틱한 은행나무

스태픽스 앞에 서 있는 은행나무는 그야말로 이 카페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어요. 가을이면 노란 은행잎이 카페 주변을 환하게 밝히며 그 자체로 사진 찍기 좋은 명소가 됩니다. 햇살이 부드럽게 내리쬐는 날 은행나무 아래 앉아 커피 한 잔을 마시면 세상 모든 근심을 잊고 잠시나마 여유를 느낄 수 있어요. 초록 잎이 가득한 여름의 모습도 매력적이지만, 특히 가을의 풍경이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서촌 감성카페 중에서도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은 드물어요. 이번에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직 푸르른 잎을 보았지만 조만간 스태픽스 앞 은행나무도 가을을 머금겠죠?

서촌-감성카페

2. 커피와 멋진 분위기가 공존하는 서촌 감성카페, 스태픽스

스태픽스는 단순히 커피만 즐기는 공간이 아니라 생각해요 큰 은행나무 앞에서 멍한 시간을 보내다면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이 조합이 스태픽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줘요. 서촌 감성카페의 매력을 느끼면서 평일에는 느긋하게 책까지 읽을 수 있으니, 조용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요. 단,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요 ㅠ

메뉴 추천! 스태픽스의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는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에요. 커피 본연의 풍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오트라테는 부드럽고 깔끔해 커피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커피와 함께 파운드 케이크 같은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 커피 타임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줘요.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하였는데 확실히 주말과 다르게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혼자서도 충분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야외 테이블 자리에 앉아서 햇빛 아래 커피를 마시다보니 그날의 시간이 근사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평일의 손님들 대부분이 서촌의 조용한 매력을 좋아하는 만큼 소란스럽지 않답니다. 서촌 감성카페로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서촌-감성카페

3. 서촌 골목길 속,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태픽스

스태픽스는 서촌의 아름다운 골목길과 잘 어우러져 카페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서촌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해줘요. 특히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드는 가을에 방문하면 더욱 아름답고,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장면들이 가득하답니다. 혼자 여유를 즐기고 싶거나 친구와 함께 서촌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스태픽스를 빼놓지 마세요. 서울 도심 속에서 이렇게 멋진 은행나무를 만나는 건 흔치 않으니까요.

스태픽스를 추천하는 이유

  • 가을 은행나무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풍경: 가을마다 노랗게 물든 은행잎이 카페 주변을 감싸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 서촌의 매력적인 위치: 서촌 골목길에 위치해 산책하다 들르기 좋은 위치입니다.

스태픽스 방문 정보

  •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9길 22 102호
  • 주요 메뉴: 사장님 추천 파운드케이크(7천9백원) 오트라테도 맛있었어요
  • 추천 방문 시간: 주말보다는 평일 점심시간 또는 이른 아침이 붐비지 않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